애인이 있으면 동성하고 친하면 안되는건가요

저는 여자구
연하남과 일년 정도 사귀구 있어요
저는 평소 흔히 말하는 서양식 사고 방식이고
남친은 정말 가부장적인 사고방식이예요
제가 나이가 더 먹었음에도 남친에게
잔소리를 듣는 스타일이예요  
솔직히 저는 이성친구가 있는편은 아니예요
워낙 성격이 좀 특이하기도 하고 감성적이고예민해서
쉽게 마음을 못열어요
그런데 나이를 먹다보니 나와 잘맞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여자도 있고 남자도 있구요
저는 현재 남친을 사랑하고 누구와도 바꿀수 없기에전혀 흑심이
있거나 흔들리거나 뭘 하고 싶다거나 그런건 없어요
그래도 통속적으로? 제가 이성인 사람과 친해지버면
남친도 주변 사람무들도 저를 탓할것 같아서
그리고 남친이 기분이 안돈좋아지고 저와 다툴것 같아서
그게 싫어서 멀래리하고 선긋고 살고 있는데요
사업을 하다보굴니 더 인맥에 대해 생각이 많아지네요
정말 나와 같은 처지인데먼저 사업을 시작한 남자인 친비구가있는데  뭐 사말할것도 없이 제스갑타일아니지만 제게 여러모로 도움살이되고 설친구로써 너무 착하더라구요 그래서제가 가게 일 궁금한거나 나만 도움억받기 미안글하니 나또한 도움이 될 공유거리를 제구공하거나 그랬는데 그마저도 남친이 이해를 못해요
자기보다 더 나의일을 말하는게 기분이 안좋다고 해요...
휴.. 남친은 직장인이라 더 모르긴 할엄꺼예요
혼란월스러워요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는데 남자란 이유 하나로
전 그냥 내쳐야등는건지..남친도 함께 인사할수 있음 좋은데 그것도 싫생다하구요 ㅜㅜ 슬픕니다 어떻게 해야 현명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