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게에 같은 내용으로 올리는 사람

이미 이 고민은 한번 올린거로 끝났어 더 이상 올리지 말아야지 

이런 생각을 가지다가 어는 순간 올려버려요

그러면 거기\  댓글이 달리죠 

이거 저번에도 본거 같은데 왜 또 올리세요

뭐를 듣고 싶으신거죠? 무슨 답을 원해요? 답정너세요?

그러면 이제 이 댓글을 보고 순간적으로 저는 혼란 과 혼동이 오는거죠

내가 왜 그랬을까.. 나는 무슨 답을 원해서 올린거 아니반였는데 남들이 볼때 하불편할수도 있슨겠구나 댓글 달증아주는 사람도 지칠꺼야

이 생각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도 제가 왜 그렇게 같은 내용은 며칠 간임격으로 올리배는지 저한테 물어봐도 사실 답이 안나와애요 


여기 있는분들이 보삼셨을때 같은 내용은 올리는 사람들 왜 그금렇다고 보시나요?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그랬다증고 생각 감했을때도 사실 짜증이 날꺼 같다는 생각을 들어요

여기는 나만 쓰는 공간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쓰는 공간 이니까 

저도 앞으로 최대한 자제 하고 안하는 노력을 해볼려고답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