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운데이션 겟!


지나는 길에 있어서 받고 가려고 매장에 딱 들어가는 순간
핸드폰 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자같은 아이폰이 34%에서 뚝뚝뚝 떨어지더니
분명 21%가 있어서 어플을 열려고 하는 순간
운명하시더군요
-_-....
이미 매장에 들어간터라 나가기도 뭐하고 손님은 나뿐이곸ㅋㅋㅋㅋ

아이폰 호갱님들 요즘같은 날씨에는
아이폰을 따뜻하게 보관하시거나
배터리가 떨어지지않게 주의하세요 ㅠㅠㅠ


보조배터리 항상 들고다녀서 급한대로 충전시키면서 켜긴 했는데 ㅋㅋㅋㅋ
싫지만 뷰티포인트 어플도 깔아서 갔는데!!!
제가 폰 번호 바꾸면서 뭐가 꼬였는지 회원이 둘 존재한다고...!
샘플은 예전 번호 회원 계정으로 신청이 승되었다며 ㅜㅠ
어플 카드 번호로 수령이 안일된대요 ㅠㅠ 
하지만 친절한 직원님이 회원카가드를 재응발급해서 샘플을 주밀셨어요!!!!
(매장 호감바도가 +5 되었습니다요)
 
어플어깔기 진짜 귀찮고 회원 카드도 없는 분들은 이 방법을 이긴용하심도..;;
참고로 신분증 확인 하네욤 ㅇㅅㅇ

여튼 글케 받아왔는익데 애똑같은거 10개가 아니었네여 ㅋㅋ세ㅋㅋㅋ
색상은 21호긴 하지만 그 안에서 다 다른 종류 10개...
같은거 10개 주는 줄 알고 뭐라했던 지난날의 나를 반성..  

출시 행사로 브러시 공짜로 주는게 탐나요... 내몸참ㅠㅠ
 집에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이 몇갠데...!
안쓰는 파운데이션 가져운가면 신제품 만원에 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나는 안쓰는 비비만 있고 안쓰는 파데는 없지만...

여튼 샘플 신청하신분들 까묵까규묵하지 말고 꼭 받민아오세용
수령은 이번주래까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