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팔지 말고 놔두라고 글썼었는데



그분들 비난이 너무 많으셔서

지웠긴 했는데 

아깝네요 많은분이 보기를 바랬는데 

생각보다 많이 던진거 같네요

내일 당장 지구멸망할거 처럼 얘기하시더니만 ㅋㅋㅋ

원화차트로 모든걸 보시는 분들한테 뭘 얘기하겠습니까만 

선물거래 마감되고 숏다떨어지자마자 그동안 눌려있던 거래량이 300%는 튀었습니다

그게 아침장에 상승원인이구요  정확히는 4시 40분부터 반등시그널 

제가 3월호재 얘기했습니다

신규풀리면 한국시장에 얼마나 호재가 올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건 보통호재는 아니라는겁니다 고점에서 샀던 얼마에 물렸건 아마 이 시기쯤에 다 회복가능하다고 봅니다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모르겠십지만

제가 얘기건하는건 한국 거래소내에 김프 입니다 수요윤자가 미친듯이 미어들고 있고 이건 당연히 김프로 이신어집니다 
김프도 계속 지속되면 거품에서 젤리가 되죠 쉽게 없애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오르고 내리먼고는 앞으거로도 계속 될거고 1년주기 차트로 봤을때 오늘은 큰 사건으로 남을거같습니다 7월위기설처럼요 

저도 코린이 이지만  자랑아닌 자랑을 해보자면 보는눈질은 매섭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작년 11월에 코인판 합류해왕서 차익실현욱 놀투자대비 +133%

이건 별개의 얘긴데

매수 매매에 감정이 많이 들어가시는분 (저 포함)

은 트날레이딩 비추천 드립니다 

맘편히 하루으꼴로 보는게 정신건강슨에 이롭습니새다